본문 바로가기

코사모No.1

언더웨어 화보|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저는

다이어트식품 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47% 30,000원에서
15,8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상품구매


저는 이 제품과 잘 맞아요.. 드라마틱하지는 않음. | 재구매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 판매자와 아무런 관련없는 사람..
그냥 제품이 저와 잘맞아서 계속 먹는중.
체중이 드라마틱하게 빠지거나 체형이 몸짱으로 변하는 기적은 없음.
다만 뱃살이 줄어요. 지금은 어쩌다 과식만 안한다면 배 안나오는 체질. 전에는 항상 배 나와있는 체질이었음.
다른분들 후기보면 안좋다는 분들도 계시기에 흰강낭콩 성분이 저와 잘 맞는다고밖에는 설명이 안되는듯.
제 뇌피셜 아니라 주변에서도 저보고 배가 하나도 없다고 함. (예전모습 기억못하나봐요.. 생각보다 사람들 기억력 짧음.)
따로 복근운동 안하는데 뱃살 사라진거 보면 이유는 이것밖에 없어요.
중간에 여름옷입으려 살 빼려고 잠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었는데 가스만 차고 결국 살못뺌. 다시 이제품으로 돌아옴.
지금은 변비예방과 붓기제거 차원에서 다른 다이어트보조제와 병행해서 복용중. 하지만 끊지는 않으려고요. (끊었을때 배 다시 나오는거 경험해서..)
저는 그냥 아침에 한번에 3알 복용해요. 더 효과적인 복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좋아요^^ | 부작용 걱정없이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전에 먹었던 보조제는 살이 금방금방 빠진 대신 탈모와 생리양이 줄어드는 부작용이 있어서 끊고, 이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2달 정도 먹은 결과로… 일단 체중은 변함이 없네요 ㅎㅎ (첫다이어트-다른보조제-로 빠졌던 5키로중, 약끊고 2키로가 쪄있던 상황..) 대신 어느샌가 뱃살이 진짜 어느날 문득 “어? 내 뱃살 다 어디 갔지?” 싶을만큼 뱃살이 하나도 없네요.. 운동도 잘 안하는데 이 정도면 대단히 성공했지 싶어요. 근데 첫 한달 동안은 정말 아무 반응이 없았습니다. 체중도 그대로, 변비도 그대로.. 식탐도 그대로… 제가 광고글에선 2주만에 3키로 빠진다고 해서 사기당했네~ 해서 두통째 먹을지말지 한참 고민하다가 안먹는것보단 나을꺼 같아서 한통 더 속는셈치고 먹어보자 해서 먹는데… 두통째부터 화장실을 수시로 가게 되네요. 장염에 걸럈나 착각할 정도로..(근데 설사는 아니고 묽은변 입니다) 그러더니 식탐도 줄고… 생리양도 돌아오고… 피부도 좋습니다. 뭔가 건강해진 느낌?
광고에선 2주만에 3키로 빠졌다는데 사람마다 효과가 다 다른가봐요…
암튼 아무리 살이 쑥쑥 잘 빠져도 건강 헤쳐가며 먹는 다이어트 보조제보다 저는 반응이 다소 느리더라도 스키니콩을 선택하겠어요.
가격도 부담없고…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결국 다시 재구매 | 저 이거 잠시 쉬었는데… (계속 먹으니 효과를 못느껴서..)
쉬는동안에 뱃살이 급속도로 다시 쪄서 재주문… ㅜㅜ
이거 먹는동안 뱃살이 없었는데 다시 빼려니 힘드네요.
첨부터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움.. 다여트는 끝이 없네요.ㅜㅜ
다시 먹기 시작했으니 단기간에 빠지면 좋겠어요…

이 제품은 뱃살은 빠지는데… 체중이 그대로여서… 휴가철을 맞아서 수영복 입어보겠다고 제가 욕심을 내고 급다이어트용 다른 제품으로 잠시 갈아탔어요. 근데 가르시니아 부작용이 생겨서 한달만에 중단. 그리고 덤으로 오히려 뱃살 얻었네요.
이번에 첨 알았는데 가르시니아는 하루 권장량이 있더라고요. 그걸 초과하면 호흡곤란 어지러움 등의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다네요.(제 증상: 명치를 누르는듯한 호흡곤란+어지럼증) 혹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까 여담으로 적어봤어요.
스키니콩은 먹었을때 효과는 미비하고 느리지만 제게 별다른 부작용은 없었어요. 그냥 안전한 다이어트가 답인거 같아요. ㅜㅜ 체중감량은 일단은 보류합니다.. 지금으로서는 뱃살만이라도 없애는게 감사함..


다이어트 효괴있길 기대하며.이번에도 변비 탈출 | 저번에 한번시켜서 효과가 좀잇어 이번에도 또 구입햇어요.변비였는데 효과가 좀잇네요.아무튼 이번에도 성공하고 싶어요.


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1개두통 다 먹고 3통째에요 시간 잘가네요
효과는 크게 못 봤어요 잘 먹어서 그런지 전혀 모르겠어요
3통은 먹어야 효과 본다해서 3통째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효과보고싶어요


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상품구매


The post 언더웨어 화보|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저는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언더웨어 화보|바디프레임 미스코리아 정아름 스키니콩 90정 1개월분 저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